필요한 온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물.
맥아즙을 식히기 위해 도시/수돗물을 사용할 때, 물의 온도는 일년 내내 온도 변화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름의 수돗물은 연중 다른 때보다 12-20 ° C 더 높습니다. 양조주(또는 에일)의 경우 맥아즙을 필요한 온도 수준으로 조정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2단계 온열 교환기의 에틸렌 글리콜이 더욱 효과적으로 작동하여 맥아즙 수집이 끝날 때 에틸렌 글리콜의 온도를 더 높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차가운 상태의 저장고에서 FV를 꺼야 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으면 추가로 뜨거워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여름에도 주변 온도 수준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주의하십시오. 글리콜 온도를 일반적인 작동 수준으로 되돌리려면 전체 글리콜 시스템이 더 강력하게 작동해야 합니다. 이번 여름 시즌 내내 당신은 글리콜 시스템에 많은 스트레스를 가했습니다. 주변 온도 수준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어쨌든 더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에서 언급한 것은 CLT를 사용하는 장비에 대한 문제가 아닙니다. CLT의 물이 흘러나오면 맥아즙에서 FV까지 수집 절차 전반에 걸쳐 온도가 확실히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도시의 물을 에어컨으로 사용한다면 FV에 들어가는 맥아즙의 일반적인 온도와 CLT를 사용하는 시원한 물의 온도가 일정하다는 점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맥아즙을 식히기 전에 CLT를 재순환시키는 것을 기억하면 됩니다. 따라서 용기 전체에 온도도 있습니다.
세척 또는 다음 양조를 위해 여분의 따뜻한 물을 준비하십시오.
냉수를 이용하여 맥아즙을 식히면 확실히 많은 양의 뜨거운 물이 생성되어 성공적인 개발이나 정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개발일이 끝난 다음 날 통을 청소하는 것을 좋아하며 또한 이 작업을 위해 충분한 온수를 제공할 것입니다. 게다가 다음 날 올바른 가성소다 양조를 하기로 결정했다면 추가로 이 작업을 마칠 수 있는 충분한 따뜻한 물을 갖게 됩니다. 1단 수조를 활용하여 자체적으로 들어가는 곳, 연속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맥아즙 수집에서 생성된 뜨거운 물은 다음 혼합물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리콜 에어컨 시스템의 작업을 최소화하십시오.
단일 단계 냉수 온수 교환기를 사용하면 맥아즙을 식히기 위해 글리콜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글리콜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줄어들었고 이미 차가운 상태에 있는 저장고 컨테이너의 냉각을 끌 필요가 없습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세부적인 크기의 글리콜 시스템이 이제 더 많은 와인 랙을 냉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설정 또는 나중에 성장하는 동안 더 많은 탱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에틸렌 글리콜을 사용하여 CLT의 물을 식히지만 이것은 약 24시간이 소요되는 더 느린 절차입니다. 맥아즙을 식히기 위해 글리콜을 사용하는 것과 달리 글리콜 시스템에 과부하가 걸리지 않습니다.
맥아즙을 식히기 위해 CLT를 사용하는 것의 단점.
위에서 지적했듯이 전문화된 CLT를 사용하면 배관 및 제어 도구의 추가 비용이 확실히 증가하고 저장 탱크를 글리콜 공조 시스템에 바로 삽입하는 데에도 비용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물을 데우는 데 드는 비용이 높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초기 가격을 회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회수된 온수를 다른 작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만들면 각 혼합물은 성공적인 현상을 위해 뜨거운 물을 제공합니다. Room.CLT는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당신이 양조장이라면 공간은 매우 귀중합니다. CLT를 사용하는 데 한 테이블 이상의 비용이 든다면 그 이후에는 가장 효과적인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계획.CLT를 사용할 때 양조일 최소 1일 전에 물을 포함하고 냉각을 시작해야 합니다. 24시간 전에 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물을 식히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또한 상대적으로 큰 물 스트레스가 없다면 저장 탱크를 채우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저수조에 물을 채우면 다른 곳에서 물을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간표에서 이 활동을 독립적으로 의도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Request A Quo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