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 효모 재수화의 주요 아이디어는 효모를 맥주 발효기 단위 탱크에 넣기 전에 세포를 액체 환경에 재순응시킨다는 것입니다. 건조 상태에서 효모 세포는 휴면 상태이므로 저장에는 이상적이지만 발효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수분을 공급하면 "깨어나게" 되며, 이는 차례로 효모가 더 적은 수의 문제로 발효되도록 합니다. 그러나 건조된 효모가 재구성됨에 따라 세포벽은 통과하는 물질을 조절하는 능력을 상실하므로 최적이 아닌 온도 범위에서 효모는 실제로 세포벽을 통해 내부를 침출할 수 있습니다. 끔찍하게 들린다. 그리고 그럴 수 있습니다. 너무 차가운 온도에서 수분을 공급하면 살아있는 세포가 60% 손실될 수 있습니다. 그건 학살이야.
잠재적인 문제와 효모 재수화의 약간의 번거로움을 감안할 때 다이렉트 피칭은 생각할 필요가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불행히도 이 방법에도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가 배웠듯이, 효모는 세포벽을 통과하는 것이 다시 살아날 때 조절하는 능력이 없습니다. 효모가 맥아즙에 직접 도입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설탕 및 기타 화합물은 효모 세포를 통과하여 죽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직접 피칭은 이상적인 상황이 아닙니다. 가능한 효모 세포에서 30%의 손실이 그 결과일 수 있습니다.
재수화된 건조 효모를 투하하는 방법
제 생각에는 효모를 적절하게 재수화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약간의 정확성이 필요합니다. 효모는 95도에서 105도 사이에서 수화되어야 하며(변종 및 제조업체에 따라 다름) 약간의 경도가 있는 수돗물에 수화되어야 합니다. 이 병에 담긴 / 필터링 된 쓰레기는 없습니다. 그냥 좋은, 구식, 미국 수돗물. 증류수 또는 여과수는 세포 생존력을 감소시킵니다. 고 중력 맥주 또는 라거 발효기에서 적절한 온도에서 재수화하고 천천히 냉각(온도 충격을 피하기 위해)하는 것이 생존력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이러한 유형의 맥주는 정말 중요한 곳입니다.
건조 효모를 투구하는 방법
반면에, 약간의 세포 손실이 허용되는 평균 또는 저 중력 맥주 발효 탱크에서는 오차에 대한 상대적으로 한계가 낮기 때문에 직접 피칭이 더 쉽고 실용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대부분의 표준 드라이 이스트 11.5g 팩에는 2000억 개 이상의 세포가 들어 있어 충분한 양입니다. 이 세포는 또한 효모 번식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질 및 영양소 비축량으로 생성되므로 직접 투구 중 세포 손실을 완화하기 위해 효모 스타터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지만 단일 단계 스타터에서 발생하는 영양소 손실은 아마도 당신은 기껏해야 짝수를 깨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이것에 대해 조언 할 것입니다. 추가 효모 팩을 피칭하는 것이 훨씬 쉽고 훨씬 효과적입니다.
요컨대, 맥주 발효 장비에서 효모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재수화하고, 그렇게 하려면 제대로 하십시오.
Request A Quote